법무법인 건우 한수로의 신지영 변호사는 고성 · 속초 산불 피해 이재민 변호를 담당하여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에 1차 손해배상 청구 소장을 접수하고 4월 7일에는 2차 손해배상 청구 소장을 접수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한수로는 화재소송과 관련하여 산불, 공장, 물류창고, 주택, 상가, 아파트 화재까지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재가 발생되어 구상이 들어와 억울한 상황인 경우 한수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화재가 발생되고 화재 보험사로부터 제대로 된 보상을 받지 못해 억울한 상황이신가요? 큰 재산 피해를 보았으나 피해액을 제대로 산정 받지 못해 억울하신가요? 특히 화재소송의 경우 피해 보상을 제대로 입증하고 받아야 합니다. 화재소송 진행 경험이 있는 법무법인 건우의 한수로 전문가와의 무료법률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법무법인 건우의 한수로에서 진행하는 이번 화재 소송은 고성 속초 산불피해와 관련해 제기된 소송에 이은 2차 추가 소송이며 피해 대상이 많은 만큼 추가적인 소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성· 속초 4.4 김경혁 비상대책 위원장은 소송을 진행하는 이유에 "손해 사정금액 60%는 피해 규모가 큰 이재민에게는 복구에 엄두조차 낼 수 없는 것"이라며 "한전이 제시한 피해액의 60%를 받아들일 수 없는 이재민들이 소송을 통해 피해를 구제받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소송을 담당하는 신지영 변호사 (법무법인 건우)는 "한전이 정한 손해사정금액의 60%(임야·분묘 40%)를 받아들일 수 없어 법원으로부터 객관적인 판단을 받아 이재민들에 합당한 보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이번 소송의 목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선 1차 소송에서는 20여 명의 피해 이재민이 참여했으며 2차 추가 소송에는 44명의 이재민이 참여해 4월 7일 춘천지법 속초지원에 소장을 접수했습니다.
한수로는 화재 전단팀을 운영하여 꼼꼼한 피해 조사와 피해액을 산정하고자 담당을 정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으셨나요? 온전히 피해 보상을 100%를 받지 못할 수 있지만 합리적인 피해 보상을 받고 싶으신가요? 화재소송 경험이 있는 한수로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 사건을 진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